상상2상 1톤트럭 중고가 믿고 따라잡을 수 있겠네요

 

사업을 위해 탑차가 필요한데 얼마 전까지는 자주 쓰던 차가 넓어졌네요. 그래서 00중고차를 알아봤는데 중고인데도 관리가 잘 되는걸 알고 빠르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업무가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아서 여러모로 손해가 막심했습니다. 워낙 차 상태가 좋은 곳이라 전국 단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는데, 그래서 예약을 겨우 잡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사업을 위해 탑차가 필요한데 얼마 전까지는 자주 쓰던 차가 넓어졌네요. 그래서 00중고차를 알아봤는데 중고인데도 관리가 잘 되는걸 알고 빠르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업무가 원활하게 돌아가지 않아서 여러모로 손해가 막심했습니다. 워낙 차 상태가 좋은 곳이라 전국 단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었는데, 그래서 예약을 겨우 잡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1톤 트럭 중고 엔진 형식은 I4 2.5 CRDi였지만 과급 방식은 싱글 터보에 해당했습니다. 배기량은 2,497cc라는 수치였습니다. 또한 최고출력은 133hp, 최대토크의 경우 26.5kg.m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연비는 8.9~10km/l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201~208g/km였습니다. 구동 방식은 후륜 구동 형식이었지만 변속기는 수동 6단이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또 전륜 서스펜션에는 더블 위시본이, 후륜 서스펜션에는 리프 스프링이 있고 전륜 및 후륜 제동장치에는 각각 디스크와 드럼이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스티어링에서는 랙 앤 피니언 방식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1톤 트럭을 사용하는 동안 여러 가지 업무에 유용해서 이번에는 좀 더 최근에 나온 모델을 고르고 싶었는데요. 다행히 매장에서 보유하고 있는 매물이 매우 많았기 때문에 제가 요구하는 세부 조건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저에게 맞는 조건으로 잘 골라주셨어요. 1톤 트럭 중고 엔진 형식은 I4 2.5 CRDi였지만 과급 방식은 싱글 터보에 해당했습니다. 배기량은 2,497cc라는 수치였습니다. 또한 최고출력은 133hp, 최대토크의 경우 26.5kg.m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연비는 8.9~10km/l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201~208g/km였습니다. 구동 방식은 후륜 구동 형식이었지만 변속기는 수동 6단이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또 전륜 서스펜션에는 더블 위시본이, 후륜 서스펜션에는 리프 스프링이 있고 전륜 및 후륜 제동장치에는 각각 디스크와 드럼이 탑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스티어링에서는 랙 앤 피니언 방식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1톤 트럭을 사용하는 동안 여러 가지 업무에 유용해서 이번에는 좀 더 최근에 나온 모델을 고르고 싶었는데요. 다행히 매장에서 보유하고 있는 매물이 매우 많았기 때문에 제가 요구하는 세부 조건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저에게 맞는 조건으로 잘 골라주셨어요.

또 차량 크기를 보면 우선 전장의 경우 4,775~5,175mm였습니다. 전폭은 1740mm였습니다. 전체 높이는 1,970mm로 2,430~2,630mm이지만 공차중량은 1,696~1,831kg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에 쓰이는 차량이라 사이즈도 굉장히 큰 편이었는데요. 우리 생활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만큼 1톤 트럭이 주류라고는 하지만 1.2톤이나 2.5톤, 그리고 5톤과 장축, 11톤 초장축 등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내장탑차의 경우 냉동 관련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갖추고 있어야 할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2인 1조의 조합으로 차를 타기 때문에 1톤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만,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쓰던 차량과 크게 다르지 않은 용량을 원했는데 마침 여러 모델이 들어가 있는 덕분에 직접 매물을 보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차량 크기를 보면 우선 전장의 경우 4,775~5,175mm였습니다. 전폭은 1740mm였습니다. 전체 높이는 1,970mm로 2,430~2,630mm이지만 공차중량은 1,696~1,831kg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에 쓰이는 차량이라 사이즈도 굉장히 큰 편이었는데요. 우리 생활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만큼 1톤 트럭이 주류라고는 하지만 1.2톤이나 2.5톤, 그리고 5톤과 장축, 11톤 초장축 등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내장탑차의 경우 냉동 관련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갖추고 있어야 할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2인 1조의 조합으로 차를 타기 때문에 1톤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만,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쓰던 차량과 크게 다르지 않은 용량을 원했는데 마침 여러 모델이 들어가 있는 덕분에 직접 매물을 보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차는 특히 택배차로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상탑의 경우 적재할 수 있는 전고 자체가 너무 낮아 화물을 오르내릴 때 몸에 무리가 가는 문제를 내포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반 탑이나 하이탑을 이용하게 되는데, 또 하이탑의 문제로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지하주차장 진입 문제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그래서 내장탑이나 윙바디 등의 수요가 가장 많습니다. 어떤 짐을 싣더라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될 테니까요. 그리고 윙바디의 경우 직접 손으로 적재하는 것보다는 무게가 많이 나가는 팔레트를 올릴 때 자주 사용되는 만큼 회사에서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화물을 다루는 만큼 손상된 부분은 없을까 봐 걱정했지만 워낙 정비가 꼼꼼하게 돼 있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는 상태였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차는 특히 택배차로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상탑의 경우 적재할 수 있는 전고 자체가 너무 낮아 화물을 오르내릴 때 몸에 무리가 가는 문제를 내포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반 탑이나 하이탑을 이용하게 되는데, 또 하이탑의 문제로는 최근 늘어나고 있는 지하주차장 진입 문제가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그래서 내장탑이나 윙바디 등의 수요가 가장 많습니다. 어떤 짐을 싣더라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될 테니까요. 그리고 윙바디의 경우 직접 손으로 적재하는 것보다는 무게가 많이 나가는 팔레트를 올릴 때 자주 사용되는 만큼 회사에서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화물을 다루는 만큼 손상된 부분은 없을까 봐 걱정했지만 워낙 정비가 꼼꼼하게 돼 있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는 상태였습니다.

제가 고른 포터 윙바디 중고의 경우 굉장히 다양한 포터 모델 중에서도 윙바디 초장축 슈퍼캡 라인에 해당이 됐는데요. 2015년 7월 출고된 차량으로 주행거리는 약 27.1만km에 해당했습니다. 자동차는 무난하게 볼 수 있는 흰색 차량으로, 연료 타입은 경유였습니다. 사실 갑자기 차량이 확산되는 바람에 예상치 못한 예산 지출이 발생해 매우 곤혹스러운 상황이기도 했는데요. 다행히 94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1톤 트럭 중고 가격이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고른 포터 윙바디 중고의 경우 굉장히 다양한 포터 모델 중에서도 윙바디 초장축 슈퍼캡 라인에 해당이 됐는데요. 2015년 7월 출고된 차량으로 주행거리는 약 27.1만km에 해당했습니다. 자동차는 무난하게 볼 수 있는 흰색 차량으로, 연료 타입은 경유였습니다. 사실 갑자기 차량이 확산되는 바람에 예상치 못한 예산 지출이 발생해 매우 곤혹스러운 상황이기도 했는데요. 다행히 94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1톤 트럭 중고 가격이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중고차임에도 불구하고 갖춰야 할 것은 모두 갖춰져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 내부에는 내장된 내비게이션은 물론 하이패스까지 장착돼 있어 업무 관련으로 자주 고속도로를 다니는 저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기도 했습니다.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기능의 경우도 버튼이 굉장히 직관적인 데다 개수가 많지 않아 헷갈리지도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기존에 타던 차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도 굉장히 편안하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에 사용하는 차량인 만큼 더 신중하게 상담을 받았는데, 직원분도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저에게 딱 필요한 차량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중고차임에도 불구하고 갖춰야 할 것은 모두 갖춰져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 내부에는 내장된 내비게이션은 물론 하이패스까지 장착돼 있어 업무 관련으로 자주 고속도로를 다니는 저에게 꼭 필요한 기능이기도 했습니다. 내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기능의 경우도 버튼이 굉장히 직관적인 데다 개수가 많지 않아 헷갈리지도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기존에 타던 차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도 굉장히 편안하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업무에 사용하는 차량인 만큼 더 신중하게 상담을 받았는데, 직원분도 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저에게 딱 필요한 차량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1톤 트럭의 중고 가격에 고민하며 여러모로 헤매기도 했지만,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바로 차를 바꿀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자체 할부사가 있어서 더 부담이 덜하고 결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차량이 한번 입고되면 상품화 과정을 꼼꼼히 거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너무 예쁜 모습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매물도 많고 상태도 좋은 곳이라 전국 단위로 사람이 찾는다고 했는데, 그래서인지 방송은 물론 신문에까지 소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나는 급하게 연락을 했는데 마침 예약이 빈 시간이 있어서 운 좋게 바로 방문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차량이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사전에 연락을 받고 예약을 하시면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아래 링크에 정보가 많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ㅎㅎ☆ 1톤 트럭의 중고가를 고민하면서 여러모로 헤매기도 했지만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바로 차를 바꿀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게다가 자체 할부사가 있어서 더 부담이 덜하고 결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차량이 한번 입고되면 상품화 과정을 꼼꼼히 거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너무 예쁜 모습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매물도 많고 상태도 좋은 곳이라 전국 단위로 사람이 찾는다고 했는데, 그래서인지 방송은 물론 신문에까지 소개된 적이 있었습니다. 나는 급하게 연락을 했는데 마침 예약이 빈 시간이 있어서 운 좋게 바로 방문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차량이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사전에 연락을 받고 예약을 하시면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 정보가 많으니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뛰뛰빵빵빵 중고차 신길수 실장: 네이버 카페 티팡 중고차 각종 TV서 극찬 양심딜러 띠띠띠띠팡커 다수 방송출연 매체에 추천 보도된바 cafe.naver.com 띠띠띠팡 중고차 신길수 실장: 네이버 카페 티팡 중고차 각종 TV서 극찬 양심딜러 띠띠띠팡커 다수 방송출연 매체에 추천 보도된 바 cafe.naver.com

 

이 원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했습니다. 이 원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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