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이자카야! 다양한 하이볼이 있는 아담집

와우 와우!! 알스가 어느새 술꾼이 되어버렸어요.아직 소주는 입에 대지도 못하지만 생맥주와 하이볼은 정말 좋아합니다.하지만 요즘은 하이볼의 매력에 빠져서…술자리가 있으면 꼭 하이볼이 있는 곳에서 술집을 선호합니다.

와우 와우!! 알스가 어느새 술꾼이 되어버렸어요.아직 소주는 입에 대지도 못하지만 생맥주와 하이볼은 정말 좋아합니다.하지만 요즘은 하이볼의 매력에 빠져서…술자리가 있으면 꼭 하이볼이 있는 곳에서 술집을 선호합니다.

오랜만에 전 회사 사람들과의 만남!종로에서 일하는 언니가 호들갑스럽게 쏜다고 해서 얼른 달려왔어요!첫 약속장소는 여기가 아니었는데… 아니 오픈런을 했는데도 예약을 안하면 자리가 없대요!도대체 이게 무슨 뜻이야???

그래서 근처 술집 익선동의 작은 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익선동은 카페랑 맛집만 찾아봤어… 술집은 처음인데~ 골목 사이로 안쪽에 위치한 아담한 집은 이름 그대로 아늑하고 아늑한 술집이었어요.

테이블 바를 제외하고 안쪽에 3개의 테이블 정도가 있었지만 아담 숲 별관도 있어서 결코 작은 곳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자카야를 좋아하는 이유! 여러가지 하이볼도 있지만 안주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사실… 술을 잘 못마셔서 거의 안주를 세우거든요.www

하이볼도 종류가 다양했어요!!처음보는게 많아서 추천받았는데…술이 약한 사람에게 많이 추천하는 하이볼! 이름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유즐린 하이볼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아무리 술을 못마셔도… 이건 너무 음료같은 맛이 나거든요. 마치 오렌지 주스 같아요?흐흐흐흐

주문한 안주도 하나씩 나왔는데…짬뽕국과 꼬치 세트! 그런데 짬뽕탕은 이미 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테이블에서는 보글보글 끓여주는 것이 아니라 차갑지 않게 데워주는 수준의 불씨였습니다!

맛있어보이는 꼬치구이!!이자카야하면 꼬치구이가 생각나네요다양한 종류의 꼬치구이! 하지만 안주 따기는 저에게 그다지 가성비가 좋은 안주는 아니었습니다!근데 맛있는건 또 너무 맛있다는거…ㅎㅎㅎ옥수수안주를 몇개나 시켰어??저는 하이볼 두잔 마셨는데…언니와 친구들은 술도 많이 마셨어요!!저희는 저녁을 안 먹고 바로 여기 와서… 너무 배가 고팠나 봐요!먹어도 배부르지 않아요.바지락 아히조도 너무 눈을 깜빡여버렸어요.근데 술은 아직 남아있어요!!!너무 음료 같았던 하이볼 말고 위스키 맛이 느껴지는 얼그레이 하이볼을 주문해봤습니다.이 하이볼이 테이블마다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이 궁금했는데…정말 너무 맛있어요~^^얼그레이 하이볼이 박나래 때문에 핫해졌다는데… 앞으로 더 핫해질 것 같네요.술이 남았기 때문에…추가로 또 안주를 주문했어요!오코노미야키!! 근데 시간이 지나서 안나와서 물어봤는데 오더가 안들어왔어요.(울음)그래서 두부같은 치즈를 서비스로 내줬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늦게 나온 오코노미야키까지 든든히 먹고… 익선동 주점의 아담한 집에서 1차를 마쳤습니다.아담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2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3아담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2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3아담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2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3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