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여행후기 세부단독투어 3박5일 일정코스

5월의 골든 위크 방학 때 필리핀 세부 여행을 갈까?세부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스페인 식민지 시대부터 역사가 시작된 매력적인 여행지예요.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해변을 자랑하는 천혜의 자연과 함께 옛 건축물이나 유적지가 도처에 남아 있습니다.세부에 여행할 때 나는 현지 가이드와 전용 차량이 함께 하는 세부 단독 투어의 형태에서 다녔습니다.자유롭게 일정을 조정하고 취향에 딱 맞는 여행을 해왔습니다.상세 여행 리뷰 3박 5일 일정, 단독 투어 요령을 함께 남깁니다.세부 위치와 가는 방법세부 위치와 가는 방법필리핀의 세부는 필리핀 중부에 위치한 비사야 제도에 있습니다.인천 국제 공항에서 세부 막탄 국제 공항까지 비행 시간 약 4시간 30분이 걸리고 세부적인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늦습니다.현재 인천 공항에서 세부 막탄 공항까지는 하루 최대 9편의 항공 편이 운항 중입니다.(2024년 4월 기준)오 나는 8시 반에 출발하고 낮 12시경 도착하는 필리핀 항공 편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편은 밤 늦은 시간에 세부 공항에 도착합니다.대부분의 항공 편이 호텔에 도착하자 오전 1~2시가 지나서, 항공 편 스케줄을 잘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비행 시간:4시간 30분(인천-세부 직항 기준)시차:-1시간(한국 시간 오전 10시=세부 오전 9시)세부 4월 날씨 & 복장 세부 건기세부 4월 날씨 & 복장 세부 건기세부 4월 날씨 & 복장 세부 건기세부단독투어세부단독투어세부의 단독 투어는 우리 일행만을 위한 맞춤 여행이라고 생각하세요.기본적인 여행 일정은 정하고 있는데 현지 가이드와 상담하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구절입니다.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과 자유 여행에 최적인 세부 투어입니다.내가 비오비츠아ー을 선택한 최대의 이유는 한국과 필리핀에 정식 등록된 회사이기 때문입니다.쇼핑을 강요하지 않는 것도 좋았습니다.또 세부 입국에서 고무까지 1:1에서 전문 가이드가 우리 팀만을 위한 케어 하여 주므로 걱정 없이 다녔습니다.3박 5일의 여행 일정 내내 하리 가이드가 우리 일행을 준비하셨습니다..여행지마다 친절한 설명은 물론, 세심한 배려가 넘치고 정말 감사합니다.필리핀 현지 문화에 대해서 궁금한 게 많이 있었지만 가이드의 덕분에 의문을 깨끗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또 하나 좋았던 것은 포켓 와이파이 무료 대여 서비스입니다. 4명이서 같이 사용해도 전혀 문제없이 잘 연결됩니다.보증금 $30은 반납할 때 다시 돌려받을 수 있어요.세부의 단독 투어 때 전용 차량과 운전수가 함께 제공됩니다.체력의 낭비, 시간 낭비가 없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인원에 의해서 차량이 다릅니다만, 2~3명은 세단 또는 미니 4명 이상은 벤으로 편성됩니다.TIP막탄 지역 이외의 세부 시내의 숙박 시설의 경우 편도$10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므로 참고하세요.필리핀 세부 단독투어 3박5일 일정필리핀 세부 단독투어 3박5일 일정내가 다녀온 3박 5일 세부 투어 일정은 필리핀 여행의 묘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알찬 구성이었습니다.제가 다녀온 ‘비오비 베스트 투어’는 세부가 처음이거나 유명한 세부 투어 모두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세부 비오비가 추천하는 3박 5일 세부 투어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부에서 꼭 즐겨야 할 필수! 베스트 세부 투어 여유로운 세부를 즐기는 브레이크 투어 세부 재방문객을 위한 여유로운 호캉스 투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비지 투어세브비오비츠아ー의 대표적인 3박 5일 투어 추천 일정을 보고자신만의 일정을 만들어 문의해도 좋습니다.저는 기본적으로 베스트 세부 투어 프로그램을 선택했는데.세부 여행 리뷰가 좋은 3개 투어를 했습니다.1. 다이빙 투어 2. 홋핑그츠아ー 3. 시티 투었던 빙 투어를 첫날로 한 이유는 스쿠버 다이빙 즉시 비행기를 탈 수 없기 때문입니다.나처럼 체험 다이빙을 하려면 세부 투어 첫날 또는 늦어도 비행기 타기 전날에 하는 것을 권유합니다.DAY 1 세부 다이빙 투어DAY 1 세부 다이빙 투어카바나 식당 점심 – 스쿠버 체험 다이빙 – 90분 전신 마사지세부 투어 첫날은 다이빙 투어를 했습니다.세부에 밤 늦게(새벽 시간)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을 한 뒤 바로 다음날 오후 12시 30분에 다이빙 투어를 시작했습니다.전날 새벽에 도착해서 피곤하지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오후에 시작된 일정이므로 전혀 부담이 되지 않았어요.로컬 요리와 양식의 조합!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퓨전 식당”카바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식사를 하고 잠시 마트에 들렀는데요.막탄에서 유명한 현지 마트의 세이브 모어 마켓에서 필요하면 환전도 있습니다.열대 과일과 현지의 스낵을 싸게 살 수 있습니다.어느 정도 구경하고 체험 다이빙 장소로 향했습니다.우선 바다가 아닌 수영장에서 한국인 강사에게서 교육을 받고, 체험 다이빙을 했습니다.헤엄칠 수 없어서 걱정이었지만, 삶의 초보자를 위한 교육을 하셔서 좋았어요.다이빙을 하면서 가장 안타까운 점은 아무래도 물 속에서 셀카를 하는 것이 어려운 부분입니다.사진을 찍어 주셔서 고맙습니다.거북이는 보지 않았지만, 산호와 불가사리 등을 봤어요.TIP. 스쿠버 다이빙 이후 최저 12~24시간은 고도 변화 없는 장소에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다이빙 후에 먹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체험 다이빙을 마치고 90분간 전신 마사지를 즐겼습니다.오랜만에 물놀이를 해서 다음날의 근육통이 걱정이었지만, 마사지를 받으면 여행의 피로가 다 떨어졌습니다.안마 시술소에서 샤워를 하고 마사지를 받았는데요.드라이 마사지와 오일 맛사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DAY 2세 호핑투어DAY 2세 호핑투어1차 스노클링(나루 스안)-점심 도시락(선상)-2차 스노클링(힐 퉁 앤)2일째에는 필리핀 세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홋핑그츠아ー을 즐겼습니다.에메랄드 빛 바다를 날아다니며 스노클링을 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필리핀 세부 여행 일정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정이었습니다.첫번째 스노클링 장소는 날스앙입니다.물은 맑고, 산호초나 열대어를 눈에 많이 챙길 수 있습니다.TIP. 세브홋핑그츠아ー의 복장 칩!원피스 안에 수영복을 입고 가면 사진을 찍으러도 좋습니다.선상에서 도시락으로 점심을 먹은 후, 힐 툰의 가운데 2번째 스노클링을 했습니다.나루 수완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바다 속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물놀이 후 바다 위에서 라면도 먹고, 서비스에서 차가운 맥주까지!세부 홋핑그츠아ー을 먹으러 간 것은 아니지만, 정말 많이 먹고 왔네요TIP. 세브홋핑그츠아ー의 주의 사항, 배를 타고 스노클링한 홋핑그츠아ー의 일정은 생각보다 체력 소모가 큽니다.수분 보급을 충분히 하고, 복장은 자외선을 막는 러시 가드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할게요.DAY3 세부시티투어DAY3 세부시티투어런치(세부시티) – 아야라몰 – 시라오가든 – 탑힐야경세부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한 세부 투어는 세부 시티 투어입니다.세부는 16세기 스페인 식민지 시대부터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1521년 포르투갈의 탐험가 마젤란이 세부 섬에 상륙하면서 서구인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그 후 스페인의 식민지가 되어 마닐라 다음으로 중요한 무역항이 되었대요.19세기 후반의 혁명으로 스페인에서 독립하고 1898년 다시 미국의 식민지가 되었습니다.제2차 세계 대전 중에는 일본에 점령됐다가 한국과 마찬가지로 1945년에 해방된 곳입니다.마지막 날의 상세 투어 일정은 낮에 시작되었습니다.세부 시티 시내의 맛있는 식당에서 식사 뒤 아야라모ー루에서 간단한 쇼핑을 한 뒤 본격적인 시티 투어를 했습니다.마젤란 십자가, 산 토니뇨 성당, 산 베드로 요새 등 세부 역사를 지닌 유적지에 다녀왔습니다.가이드의 친절한 설명을 들으면서 400년의 뿌리 깊은 세부 가톨릭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유명한 손바닥 위에서 기념 사진을 찍은 시로오 가든에도 다녀왔습니다.필리핀의 세부 명소인 시라오 가든은 개인 여행은 방문하기 어려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이번 세부 단독 투어 때, 시티 투어 코스에 넣고 같이 다녀왔습니다.시라오 가든은 산 위에 있는 멋진 정원입니다.다양한 열대 식물과 꽃이 가득합니다.포토 스폿이 많고 인생 샷의 촬영 장소로도 잘 알고 있습니다.TIP. 늦은 오후에 방문하면 멋진 선셋을 볼 수 있습니다.저녁에는 최고 힐에서 세부적인 야경을 감상했어요.멀리 세부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었다.세부 투어의 만족도도 높고 다음에 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그때도 세부 단독 투어의 비 오비 여행사를 이용하려고 합니다.여행의 자세한 검토와 요령은 여기까지입니다.▼ 세부 비오비투어 네이버 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비오비츠아ー ★ 세부 자유 여행 NO.1…:네이버 카페 세부 여행을 합친 컨셉 여행으로 즐기기!형형색색의 단독 가이드 투어 여행사 세부 자유 여행 NO.1 BEST OF BEST cafe.naver.com공항 픽업 드롭, 이동, 식사 등 우리 팀끼리만 한국인 가이드 할당 전체 일정 관리 희망하는 일정에 맞추어, 기호에 맞추어 스케줄 조정 가능상세 투어 추천(홋핑그츠아ー, 다이빙 투어, 시티 투어 등)가족 여행 회사 워크숍 여행 추천막탄 세부 국제공항 Lapu-Lapu Airport Rd, Lapu-Lapu City, 6016 Cebu, 필리핀비오비투어(BOBTOUR) 8235+P52, Casanta Soong, II Lapu-Lapu City, 6015 Cebu, 필리핀#필리핀 세부여행 #세부여행후기 #세부단독투어 #세부투어#필리핀 세부여행 #세부여행후기 #세부단독투어 #세부투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