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속국 맛집 옥돔구이 까치조림 맛집 석곡 복순네

이번 여름방학은 먹거리가 많은 제주도 맛집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출발 항공편이 오전 비행기라 아침 식사부터 계획을 해야 했는데요. 워낙 맛집이 많은 제주도라 뭘 먼저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었어요. 이번 여름방학은 먹거리가 많은 제주도 맛집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출발 항공편이 오전 비행기라 아침 식사부터 계획을 해야 했는데요. 워낙 맛집이 많은 제주도라 뭘 먼저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었어요.

아침 일찍 문을 여는 가게는 한정되어 있기도 해서 아침에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먹으려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잠시 고민하다가 백반과 비슷하면서도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옥돔구이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아침 일찍 문을 여는 가게는 한정되어 있기도 해서 아침에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먹으려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잠시 고민하다가 백반과 비슷하면서도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옥돔구이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옥돔구이 맛집을 검색하다가 현지인의 맛집 석복순의 집을 발견했어요. 마침 개점 시간도 8시로 일찍부터 영업하고 있었기 때문에 천천히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옥돔구이 맛집을 검색하다가 현지인의 맛집 석복순의 집을 발견했어요. 마침 개점 시간도 8시로 일찍부터 영업하고 있었기 때문에 천천히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의 소각 맛집이라는 소각복순이네는 옥돔구이와 우럭조림, 그리고 갈치조림 등을 판매했습니다. 제주도 향토음식점답게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들은 여기 다 모여 있거든요. 제주의 소각 맛집이라는 소각복순이네는 옥돔구이와 우럭조림, 그리고 갈치조림 등을 판매했습니다. 제주도 향토음식점답게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들은 여기 다 모여 있거든요.

맛있을 것 같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조금씩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보려고 세트 메뉴와 함께 추가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싱싱한 생선을 바로 손질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제주도 맛집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맛있을 것 같은 메뉴가 너무 많아서 조금씩 다양한 메뉴를 먹어 보려고 세트 메뉴와 함께 추가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싱싱한 생선을 바로 손질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제주도 맛집에 대한 믿음이 생겼습니다.

주문 즉시 성게 미역국이 나왔는데요.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주문 즉시 성게 미역국이 나왔는데요.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미역국에 밥 한 공기를 넣어서 얼른 먹고 싶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했어요. 어머니는 미역국을 한 입 드시면 소주를 마시고 싶다고 하셨어요. 미역국에 밥 한 공기를 넣어서 얼른 먹고 싶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했어요. 어머니는 미역국을 한 입 드시면 소주를 마시고 싶다고 하셨어요.

전복 뚝배기도 내어주는데 저는 이거 한 입 먹으니까 소주 생각이 절로 나요. 낮이라 소주를 조금 고민했는데 저녁이면 꼭 한잔했을 것 같아요. 전복 뚝배기도 내어주는데 저는 이거 한 입 먹으니까 소주 생각이 절로 나요. 낮이라 소주를 조금 고민했는데 저녁이면 꼭 한잔했을 것 같아요.

여름 더위를 식혀주는 물회도 함께 먹으면 더위도 싹 사라지고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게 맛을 더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여름 더위를 식혀주는 물회도 함께 먹으면 더위도 싹 사라지고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게 맛을 더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옥돔구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촉촉하면서도 짭짤한 옥돔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옥돔구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촉촉하면서도 짭짤한 옥돔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제주도에서 먹는 별미, 산적도 함께 내주셨는데, 짜면서도 담백해서 맥주와 함께 먹으면 매우 맛있어 보였습니다. 또 제주도에서 먹는 별미, 산적도 함께 내주셨는데, 짜면서도 담백해서 맥주와 함께 먹으면 매우 맛있어 보였습니다.

아침인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것도 한동안 역시 제주 석국 맛집답게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게 됐거든요. 아침인데 다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던 것도 한동안 역시 제주 석국 맛집답게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게 됐거든요.

산적만 있으면 밥 무한리필 마법을 볼 수 있어요. 산적만 있으면 밥 무한리필 마법을 볼 수 있어요.

갈치구이와 우럭조림도 나왔습니다. 갈치구이가 얼마나 큰지 큰 상을 많이 받아도 모자랄 정도로 크고 입이 떡 벌어져요. 갈치구이와 우럭조림도 나왔습니다. 갈치구이가 얼마나 큰지 큰 상을 많이 받아도 모자랄 정도로 크고 입이 떡 벌어져요.

제주 석곡 맛집답게 양도 많고 사장님 손맛이 너무 좋아서 저희 가족 모두가 낮술을 못 이겨 결국 한잔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제주 석곡 맛집답게 양도 많고 사장님 손맛이 너무 좋아서 저희 가족 모두가 낮술을 못 이겨 결국 한잔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나서 나중에 알게 된 건데 그냥 동네 맛집 쇠소깍 복순이가 아니라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고두심 씨가 인정할 정도로 맛집이었거든요. 어쩐지 정말 맛있었다고, 다음에 또 제주를 방문하면 방문하자고 가족들과 이야기했네요. 여러분도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제주 석각 맛집 ‘복순이네’를 꼭 방문해보시길 권합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정말 맛있게 먹고 나서 나중에 알게 된 건데 그냥 동네 맛집 쇠소깍 복순이가 아니라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고두심 씨가 인정할 정도로 맛집이었거든요. 어쩐지 정말 맛있었다고, 다음에 또 제주를 방문하면 방문하자고 가족들과 이야기했네요. 여러분도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제주 석각 맛집 ‘복순이네’를 꼭 방문해보시길 권합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쇠소깍 복순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56 쇠소깍 복순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쇠소깍로 156

해당 게시글은 업체에서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업체에서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